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03-29 20:17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블링블링

좋은씨앗 9집 수록곡 가사 본문

CCM

좋은씨앗 9집 수록곡 가사

o블링블링o 2017. 3. 10. 13:51

정말 오랜만에 좋은씨앗 앨범이 나왔다. 나에게 좋은 씨앗 앨범은 조금 특별한 의미가 있다. 태어나서 처음 접했던 CCM 앨범이 좋은씨앗 1집 이었다. 벌써 9집이 되었다. 요즘 CCM 음반시장도 그렇고, 세월에 비해 자주자주 앨범을 내신것은 아니지만 이번 앨범을 통해서 다시금 1집의 향기를 맡을 수 있었다. 이번 앨범은 복음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이게 몇년만의 앨범인가! 요즘같이 어려운 CCM음반시장에 큰 힘을 불어넣을 음반이 되기를 소망해본다.


Track1. 오늘의 하루


오늘의 하루를 주신 아버지

은혜로 주신 이 날 감사합니다

생명의 호흡이 있는 동안

내 주님 찬양합니다

오늘의 하루를 주신 아버지

은혜로 주신 이 날 감사합니다

생명의 호흡이 있는 동안

내 주님 찬양합니다

내 주님 찬양합니다



Track2. 그 누구도


그 누구도 비교할 수 없는 주

그 무엇도 표현할 수 없는 주

내가 사랑하는 단 한 분

내가 의지하는 주 어린 양 예수

나의 왕 나의 주 주님만을 사랑해

나의 왕 나의 주 주님만을 경배해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예수

그 누구도 비교할 수 없는 주

그 무엇도 표현할 수 없는 주

내가 사랑하는 단 한 분

내가 의지하는 주 어린 양 예수

나의 왕 나의 주 주님만을 사랑해

나의 왕 나의 주 주님만을 경배해

나의 왕 나의 주 주님만을 사랑해

나의 왕 나의 주 주님만을 경배해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예수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예수

창조주 예수 날 위해

십자가를 지셨네

창조주 예수 날 위해

십자가를 지셨네

창조주 예수 날 위해

십자가를 지셨네

창조주 예수 날 위해

십자가를 지셨네

내가 사랑하는 단 한 분

내가 의지하는 주 어린 양 예수

나의 왕 나의 주 주님만을 사랑해

나의 왕 나의 주 주님만을 경배해

나의 왕 나의 주 주님만을 사랑해

나의 왕 나의 주 주님만을 경배해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예수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예수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예수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예수



Track3. 선물


아름다운 자연

선물처럼 내게 와있네

놀라운 구원의 은혜

감사 찬양 주께 드리네

하나님의 창조 아름다운 자연을 

우리에게 선물로 주셨네

하나님의 구원 당신 자신을

우리에게 선물로 주셨네

경배드리세 창조주께

영광 존귀 능력과 위엄

모두 찬양하세 구세주께

주의 나라 이곳에 임했네

하나님의 창조 아름다운 자연을 

우리에게 선물로 주셨네

하나님의 구원 당신 자신을

우리에게 선물로 주셨네

경배드리세 창조주께

영광 존귀 능력과 위엄

모두 찬양하세 구세주께

주의 나라 이곳에 임했네

경배드리세 창조주께

영광 존귀 능력과 위엄

모두 찬양하세 구세주께

주의 나라 이곳에 임했네



Track4. 나는 그리스도와

나는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이제 더 이상 내가 사는 것이 아니라
내 안에 그리스도가 사시는 것
나는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이제 더 이상 내가 사는 것이 아니라
내 안에 그리스도가 사시는 것
지금 내 육체 가운데 사는 그 이유는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신의 몸 내어주신 하나님 아들을
믿는 믿음으로 사는 것이라
나는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박혔나니
나는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이제 더 이상 내가 사는 것이 아니라
내 안에 그리스도가 사시는 것
지금 내 육체 가운데 사는 그 이유는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신의 몸 내어주신 하나님 아들을
믿는 믿음으로 사는 것이라
나의 의는 율법이 아니요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살리
지금 내 육체 가운데 사는 그 이유는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신의 몸 내어주신 하나님 아들을
믿는 믿음으로 사는 것이라
지금 내 육체 가운데 사는 그 이유는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신의 몸 내어주신 하나님 아들을
믿는 믿음으로 사는 것이라
믿는 믿음으로 사는 것이라
믿는 믿음으로 사는 것이라



Track5. 내가 두려운 날에


내가 두려운 날에

주를 의지하고

그 말씀 온 맘 다하여

찬송하리이다

내가 두려운 날에

주를 의지하고

그 말씀 온 맘 다하여

찬송하리이다

여호와여 내 영혼이

주께 피하오니

내 영혼을 살피시고

의의길로 인도하소서

내가 두려운 날에 

주를 의지하고

그 말씀 온 맘 다하여

찬송하리이다

여호와여 내 영혼이

주께 피하오니

내 영혼을 살피시고

의의 길로 인도하소서

내가 두려운 날에

주를 의지하고

그 말씀 기뻐 외치며

찬송하리이다

찬송하리이다

찬송하리이다



Track6. 사자와 어린 양


아이야 들어보렴

예수님은 용감한 사자란다

그는 우릴 해치려는 맹수들을

물리칠 만큼 힘센 분이지

그러나 그 사자가 사랑하는

너를 위해 기꺼이 제물 되었지

알겠니 그토록 힘센 사자가

순한 어린양이 되었단다

그의 사랑은 전능하단다

사랑하는 널 위해 무능해 질만큼

그의 사랑은 위대하단다

사랑하는 널 위해

목숨까지 내놓을 만큼

그러나 그 사자가 사랑하는

너를 위해 기꺼이 제물 되었지

알겠니 그토록 힘센 사자가

순한 어린양이 되었단다

그의 사랑은 전능하단다

사랑하는 널 위해 무능해 질만큼

그의 사랑은 위대하단다

사랑하는 널 위해

목숨까지 내놓을 만큼

죄와 절망에 떠는

너를 품에 안으사

새로운 힘 주시네

그의 사랑은 전능하단다

사랑하는 널 위해 무능해 질만큼

그의 사랑은 위대하단다

사랑하는 널 위해

사랑하는 널 위해

목숨까지 내놓을 만큼



Track7. 담쟁이(feat. 이길승, 전병철, 조준모, 한웅재, 한은택)


저것은 어쩔 수 없는 벽이라 느낄 때

담쟁이는 말없이 그 벽을 오른다

물 한 방울 없고

씨앗 한 톨 살 수 없는

저것은 절망의 벽이라

말할 때 담쟁이는

서두르지 않고 앞으로 간다

서두르지 않고 앞으로 간다

한 뼘이라도 꼭 여럿이

함께 손을 잡고 올라간다

푸르게 절망을 잡고

놓지 않는다

저것은 넘을 수 없는 벽이라고

고개를 떨구고 있을 때

담쟁이 잎 하나는

담쟁이 잎 수천 개를 이끌고

그 벽을 넘는다

그 벽을 넘는다

그 벽을 넘는다

그 벽을 넘는다

한 뼘이라도 꼭 여럿이

함께 손을 잡고 올라간다

푸르게 절망을 잡고

놓지 않는다

저것은 넘을 수 없는 벽이라고

고개를 떨구고 있을 때

담쟁이 잎 하나는

담쟁이 잎 수천 개를 이끌고

그 벽을 넘는다

그 벽을 넘는다

그 벽을 넘는다

그 벽을 넘는다

그 벽을 넘는다

그 벽을 넘는다

그 벽을 넘는다

그 벽을 넘는다

저것은 어쩔 수 없는 벽이라 느낄 때

담쟁이는 말없이 그 벽을 오른다



Track8. 수건과 대야


만왕의 왕 되신

우리 주 예수님

수건을 허리에 두르시고

제자들 발 씻기셨네

누구든지 크고자 하는 자는

우우우우

섬기는 자 되어라

이것이 내 나라다

만왕의 왕 되신

우리 주 예수님

수건을 허리에 두르시고

제자들 발 씻기셨네

누구든지 크고자 하는 자는

우우우우

섬기는 자 되어라

이것이 내 나라다

누구든지 크고자 하는 자는

우우우우

섬기는 자 되어라

이것이 내 나라다

만왕의 왕 되신

우리 주 예수님

수건을 허리에 두르시고

제자들 발 씻기셨네



Track9. 여기 우리의 행복 있어요


여기 우리의 행복 있어요

그의 피 우릴 화목케 하죠

사랑은 허다한 죄를 덮어주어요

사랑은 사랑하는 그 곳에

자신을 잃어버리는 거죠

주님 행하신 그대로 한 몸 이루어요

혼자 힘으론 할 수 없죠

주님 우리와 함께 계셔요

세상 끝날 때까지 도와주세요

사랑은 사랑하는 사람의

진정한 행복을 원해요

아름다운 세상 만들어가요

혼자 힘으론 할 수 없죠

주님 우리와 함께 계셔요

세상 끝날 때까지 도와주세요

여기 우리의 행복 있어요
그의 피 우릴 화목케 하죠
사랑은 허다한 죄를 덮어주어요
사랑은 사랑하는 그곳에
자신을 잃어버리는 거죠
주님 행하신 그대로 한 몸 이루어요
사랑은 사랑하는 사람의
진정한 행복을 원해요
아름다운 세상 만들어가요
만들어가요



Track10. 기뻐하시네


너의 하나님 여호와

너의 가운데 계시니

그는 구원을 베푸실 전능자

그가 너로 인하여

기쁨 이기지 못하며

너를 잠잠히 사랑하시네

주께서 너의 있는 모습 그대로 기뻐하시네

주 믿는 자 자녀 삼으신 아바 아버지

주께서 너의 있는 모습 그대로 사랑하시네

자녀 된 우리 때문에

너의 하나님 여호와

너의 가운데 계시니

그는 구원을 베푸실 전능자

그가 너로 인하여

기쁨 이기지 못하며

너를 잠잠히 사랑하시네

주께서 너의 있는 모습 그대로 기뻐하시네

주 믿는 자 자녀 삼으신 아바 아버지

주께서 너의 있는 모습 그대로 사랑하시네

자녀 된 우리 때문에

주께서 너의 있는 모습 그대로 기뻐하시네

주 믿는 자 자녀 삼으신 아바 아버지

주께서 너의 있는 모습 그대로 사랑하시네

자녀 된 우리 때문에

자녀 된 우리 때문에
자녀 된 우리 때문에


Track11. 모든 은혜의 하나님

모든 은혜의 하나님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그의 영원한 영광으로 우리를 부르셨네
믿음 안에서 굳게 서
우는 마귀를 대적해
우리가 잠시 세상에서
고난을 당하나
주가 너를 온전케 하시고
주가 너를 굳건히 세우시네
주가 너를 강하게 하시고
터를 견고케 하네
믿음 안에서 굳게 서
우는 마귀를 대적해
우리가 잠시 세상에서
고난을 당하나
주가 너를 온전케 하시고
주가 너를 굳건히 세우시네
주가 너를 강하게 하시고
터를 견고케 하네
부귀와 권세 존귀와 영광
세세무궁토록

부귀와 권세 존귀와 영광

아버지께 있네

주가 너를 온전케 하시고
주가 너를 굳건히 세우시네
주가 너를 강하게 하시고
터를 견고케 하네
주가 너를 온전케 하시고
주가 너를 굳건히 세우시네
주가 너를 강하게 하시고
터를 견고케 하네
주가 너를 강하게 하시고
터를 견고케 하네


Track12. 생일 축하

우리에게 보내주신 당신은
하나님의 선물
사랑해요 축복해요
당신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우리에게 보내주신 당신은
하나님의 선물
사랑해요 축복해요
당신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사랑해요 축복해요
당신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공감() 및 댓글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오늘도 당신의 삶을 응원합니다.



Comments